본문 바로가기

비온새벽[정보]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과 반지 사이즈 표, 미국 반지 사이즈 표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과 반지 사이즈 표에 대해 정보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반지를 구매할 실 때 가장 많이 하는 고민 중에 하나가 바로 반지 사이즈 아닐까 싶은데요. 

매장에 직접 가서 구매를 할때라면 모를까 다양한 디자인이 많은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실 때에는 반지 사이즈 결정하는 게 가장 큰 문제이죠. 그래서 집에서 손쉽게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과 반지 사이즈 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도 예쁜 반지 들은 많이 있지만 해외에서 직구를 하거나 특히 남자분들 같은 경우 검지 반지를 많이 하는데 검지반지 같은 경우에는 오프라인으로 구하기도 어려울 뿐 아니라 디자인 또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많이 하고 계시는데요. 

반지를 구매할 때 마다 걱정되는 게 바로 반지 사이즈. 특히나 미국 반지 같은 경우네는 사이즈가 다르게 표기되어 있어 헷갈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포스팅 아래 미국 반지 사이즈 표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지 사이즈는 보통 위 사진처럼 반지의 안지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집에서 재는 아주 쉬운 방법은 바로!

위 준비물을 준비해주시기바랍니다. 가위, 종이, 볼펜, 자(저는 집에 자가 없어서 줄자로 사용)를 준비해주시면 준비물은 끝입니다. 먼저 종이를 가위로 길쭉하게 잘라 줍니다. 너무 길면 안 되니까 본인 손가락에 감길 정도의 종이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반지를 낄 손가락에 잘라놓은 종이를 감아서 볼펜으로 표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여러분도 생각하는 그 방법이었을 겁니다.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제가 한 번 더 설명드릴게요.

그리고 자를 이용해 길이를 재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 어렵지 않죠? 자로 표시된 부분까지의 길이을 확인하고 아래 표를 이용해서 본인의 반지 사이즈를 확인하고 주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런 절차 없이 대충 재었다가 반지를 두 번이나 교환하였습니다. 저처럼 이런이 없더록 한 번에 주문 성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먼저 반지 사이즈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하실 때는 위 표를 이용해서 본인에 손가락 반지 호수를 찾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한 6.5cm 나왔으니 22호 정도 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저는 손마디가 조금 굶어서 보통 한 사이즈 큰 걸 사요.

그리고 위 반지 사이즈 표는 미국 사이즈가 있는데요. 미국의 4호는 국내에서 7호 사이즈입니다. 그럼 저는 22~23호에 속하기 때문에 10.5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러니 딱 맞더라고요. 역시 남자는 검지 반지 정도는 껴줘야 간지 나더라고요. 검은색으로다가. 너무 예쁩니다.

오늘은! 이렇게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과 반지 사이즈 표, 미국 반지 사이즈 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지 사이즈 재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반지 구매하실 때 꼭 해서 본인에게 딱 맞는 반지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이 정보도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15 - [비온새벽[정보]] - 침대 사이즈 알아보기 (싱글, 슈퍼싱글, 더블, 퀸, 킹)

 

침대 사이즈 알아보기 (싱글, 슈퍼싱글, 더블, 퀸, 킹)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침대 사이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 집을 사고 결혼을 하는 과정에서 침대 사이즈에 대해 엄청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많이..

mountainfish.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