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온새벽[정보]

해버지 뜻 알고 계신가요?

반응형

신조어 해버지 뜻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신조어 해버지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 팬이라면 해버지라는 말을 한 번쯤을 들어 보았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해버지 뜻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유튜브를 상당히 많이 보는 편입니다. 정말 일어나자마자 자기전에 유튜브를 꼭 시청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해외 축구와 관심이 많아 축구 관련 영상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특히나 우리나라 선수들을 해외에서의 활약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국뽕 지대로입니다. 박지성, 손흥민, 이강인, 황희찬 등 정말 멋진 장면들을 많이 만들어내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 선수들입니다.

유튜브에서 또하나 즐겨보는 채널 중에 하나가 슛 포 러브라는 채널입니다. 국내 유명한 축구선수들이 많이 나오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볼 때마다 즐거움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한일월드컵 4강 주역들이 미션을 수행 하는 모습들이 아주 재미가 좋습니다. 특히나 예능감이 좋은 박지성 선수가 나오는 영상은 꼭 끝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고 시청하고 있습니다. 제가 박지성 선수의 엄청난 팬이거든요.

 

한일 월드컵부터 아인트호벤 맨유까지 정말 멋진 활약을 해내고 맨유에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면서 현재 맨유의 엠버서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맨유에서의 활약이 엄청 났습니다. 두 개의 심장 산소탱크라는 별명에 걸맞게 쉴 새 없이 경기장을 뛰어다니던 박지성 선수의 모습이 자기 기억이 납니다.

해버지란?

제가 왜 자꾸 박지성이야기를 하나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듯합니다. 해버지에 대해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왜 박지성 이야기만 하는 거야 라고 의아해하시는 분들도 계실듯합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이 해버지가 박지성 선수를 가르키는 말이기 때문이죠.

해버지가 박지성? 그렇다면 해버지의 뜻은 무슨 뜻일까요? 이걸 보면 아~ 하고 생각하실 겁니다. 해버지는 신조어로 해외와 아버지를 합친 합성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좀더 자세하게 이야기를 드리자면 해외 축구의 아버지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해외 축구의 아버지 하면 떠오르는 인물 딱 한 명이죠 바로 박지성입니다.

해버지란 프리미어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한 박지성을 떠올리면 만들어지게 된 신조어입니다. 정말 박지성의 활약상을 영상으로 볼 때마다 뿌듯함을 느끼고 같은 나라에 살고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합니다.

 

박지성 선수뿐 아니라 요즘 토트넘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도 해버지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좀 더 과거로 가본다면 원조는 차범근 감독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박지성은 현재 은퇴로 맨유에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며 한국 축구의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박지성 선수의 맨유 입단을 보고 그때 부터 해외 축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분명 저처럼 해외 축구에 입문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박지성 이후로 정말 많은 국내 선수들이 해외에서 활동을 하고 있고 좋은 모습도 보여 주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차범근감독님의 멋진 활약도 도움이 되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대한민국 축구 선수들의 해외에서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많은 해버지가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오늘은 해버지의 뜻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해버지란 해외축구의 아버지라는 뜻이라는 걸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본 글

시그니처 메뉴 뜻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방법 총정리(6월 1일부터)

로또 당첨번호 쉽게 확인 하는 방법

인기 있는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