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온새벽[정보]

시그니처 메뉴 뜻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한 정보 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이 사용되고 있는 단어중 하나가 바로 시그니처입니다. 시그니처 들어 보긴 많이 했지만 정확히 어떠한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그니처는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저많의 시그니처 기술이 있습니다! 그럼 시그니처 단어가 가진 뜻과 어떠한 곳에서 어떤 식으로 사용되는지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시그니처 Signature의 사전적 의미는 특징/ 서명입니다. 사전적 의미만 보아도 여러 가지 응용이 가능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그러니깐 한국적으로 이 시그니처를 표현하자면 바로 대표라는 단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어느 곳에서 주로 사용되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음식점에서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식사를 하시러 가면 메뉴판에 시그니처 메뉴라는 게 적혀 있는 걸 보신 분들이 분명히 계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면 그 식장에서 가장 대표적인 음식 가장 자신 음식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식당에 가서 뭘 먹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그 집에 시그니처 메뉴를 달라고 하면 됩니다. 시그니처의 사전적 의미보단 대표라는 단어로 알고 계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겁니다. 메뉴판을 보았을 때 시그니처 메뉴라고 적혀 있으면 이 집에서 가장 대표적인 음식이구나 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범인이 하는 특징적인 행동, 범행 패턴 등을 시그니처라고 부르며 이를 통해 다음 행동을 예측하기도 하며, 스포츠 선수들도 그 선수가 잘 사용하는 기술들을 시그니처 기술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제가 관심 있는 분야 중 하나가 바로 비보이입니다. 우리나라 비보이는 정말 세계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비보이들에게 본인 만이 시그니처 기술들이 존재합니다. 특히 비보이 피직스 님의 시그니처 기술은 정말 전 세계 유일하다고 해도 될 만큼은 독보적인 시그니처 기술입니다.

 

오늘은 시그니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그니처는 사람, 음식점 등에서 가장 대표로 하는 거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듯합니다. 그럼 본인의 시그니처도 하나쯤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본 글

결제와 결재 차이점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

남산 케이블카 요금 주차장 운행시간 정보 깔끔 정리

 

인기 있는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