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온새벽[음악]

악동뮤지션 기브러브 Give Love 가사 듣기 곡 주제 /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온새벽입니다.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오늘은 악동뮤지션의 Give Love입니다. 

악동뮤지션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왜냐 음악,노래가 엄청 유명하기 때문이죠!! 남매 어쿠스틱 듀오로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내는 앨범마다 음원차트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찬혁군의 작곡 실력은 정말 최고가 아닐 수 없습니다. 천재적 재능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거기에 이수현의 목소리가 더해져 최고의 음악이 탄생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앨범을 내면 보통 타이틀곡 정도만 듣는데 악동뮤지션 앨범은 전곡을 다 듣게 되는 거 같습니다. 노래 하나하나가 다 명곡인 거 같습니다. 이찬혁 군의 천재적인 작곡 실력과 재치 있는 가사 그리고 이수현의 환상적인 보컬까지 정말 인정할 수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K팝스타 2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K팝스타 2의 우승자가 되어 YG로 가게 되었고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곡인 200%도 대박이 났죠.

 

K팝스타에서도 수많은 명곡들을 남겼고 더 놀라운 사실은 대부분이 자작곡이라는 거죠. 

악동뮤지션은 첫 등장 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몽골에서 왔고 첫 무대부터 missA의 Breathe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부르게 되었고 중간 중 박진영이 너무 궁금하다며 '다리꼬지마'를 듣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게 전설의 시작이었습니다. 독창적이고 독특한 곡 진행과 랩 곡주제 보컬 연주 등 모두를 사로잡았고 방송이 끝난 후 바로 검색어 1위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도 매력 있어, 크레셴도, 라면인건가 등 많은 자작곡으로 결승을 진출하였고 우승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중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에 실린 세 개의 타이틀곡 중 Give Love 노래라는 곡은 애니팡이라는 게임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노래라고 합니다. 데뷔 앨범 중 가장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하트를 주고 받는 게임 애니팡을 보고 노래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정말 천재인 듯합니다. 애니팡이라는 게임은 정말 그 당시 안 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하트가 모자라 요청하거나 보내기를 많이 했었죠. 정말 카톡에 하트 보낸 거 받은 게 한가득이었습니다.

저는 애니팡을 하면서 안 깨진다고 짜증내고 있을 때 이 애니팡을 보고 노래를 만들고 있었다니 정말 될 사람은 달라도 다릅니다. 이 악동뮤지션의 Give Love 노래에 숨겨진 비밀은 바로 애니팡!!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알고 들으면 더 집중해서 노래를 듣게 됩니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가사입니다.

 

니가 날 싫어해하는 걸 알아
나는 서운해 그런 날
왜 너는 못 이해해
You don't understand
난 너를 좋아한다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
내게 왜 그러는데
그럴수록 난 되게 섭섭해
Oh I'm so sad
그러니까 슬슬


Let me come into your 마음
중요한 건 마음
결코 네 얼굴만 보고
좋아하는 거 아니 아니야
날 미워하는 너의
날이 선 말투까지도
사랑하게 된 거 이게 내 맘이야
너에 대한 건 사소한 것도
기억해 난 마니아
아무리 나삐 굴어도
넌 내게 이 순간 만화야
순정만화야 주인공은 맨날
맨날 이렇게 밤마다 기도해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Give Love
Give Love
Give Love
잘못한 것도 없는데 왜
무작정 싫어하고 보는 너
Why can't you understand me
난 너를 좋아한다고
네가 날 싫어해하는 걸 안 후
부터 샘솟던 의욕이 다 시들고
설레던 내 맘도 끝이겠구나
했는데 또다시 슬금슬금
다가가도 될까
바라보는 것조차 싫어할까 봐
난 몰래 뒤에서 긍긍전전해
점점 해가 지면 달빛 정전에
용기가 나 내 맘을 전부 전해
하지만 그녀와 내 사이
거리 너무 멀어
주고 또 주는 사랑이 길바닥에
다 버려져 낙엽처럼 쌓이네
봄이 되면 흙으로 남아
혹시 기대해 싹이 될까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
매일매일 자라는 사랑을
그녀에게 주는데도 받질 않으니
Give Love
Give Love
Give Love
Give Love
Give Love
Give Love

https://youtu.be/pXHNvRooN-4

K팝스타2 출연 당시 Give Love입니다. 듣자마자 꽂힌 노래입니다.

https://youtu.be/x2XX3cNW4K0

Give Love 뮤직비디오입니다.

정말 재미있고 신나게 음악 하는 거 같습니다. 천재 인정합니다. 앞으로 또 어떤 음악으로 우리에게 다가올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늘 응원합니다.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오늘은 악동뮤지션의 Give Lov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애니팡 게임을 보고 음악을 만들었다는 거!! 참 대단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25 - [비온새벽[음악]] - GG(박명수&지드래곤) 바람났어 Feat.박봄 가사 지디 무한도전가요제 /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2020/04/23 - [비온새벽[음악]] - 유재석&도끼 처럼 가사 속 숨은 명언 (Feat.이하이)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2020/04/22 - [비온새벽[음악]] - 거북이 빙고 듣기 가사에 숨은 비밀 /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2020/04/21 - [비온새벽[음악]] - 슬기로운 의사생활OST 조정석 아로하 뜻 가사 뮤직비디오 / 알고 들으면 더 좋은 음악

-->